본문 바로가기
WALLPAPER

아이폰 고화질 배경화면 아이폰 12해상도 일러스트 배경화면 SOSOHARU WALLPAPER

by a.k.a.ing 2021. 3. 1.
728x90
반응형

고화질 일러스트 아이폰 배경화면

커플 일러스트 '소소한 하루'를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잉영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그리는 커플 일러스트 고화질 배경화면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배경화면의 해상도는 아이폰 12의 해상도 사이즈인 1170*2532px입니다. 아이폰 12의 해상도 사이즈로 작업을 했으나 아이폰 12 프로 맥스나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도 크게 이상 없이 배경화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아이폰 사이즈로 작업을 하는 이유는 전에도 밝혔듯이 제가 아이폰 유져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했다면 갤럭시의 해상도로 배경화면을 만들어서 공유를 했을 것 같습니다.

그림은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을 사용해서 그렸습니다. TMI.

공유해드린 배경화면은 개인적인 사용은 정말 환영하지만 상업적 이용은 금지합니다. 

이번 그림은 여자 친구에게 요리를 해주는 남자 친구의 모습을 소소하게 담아보았습니다.

요리하는 건 조금(아니 많이) 귀찮은 일이지만 내가 만든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이 맛있게 먹어주는 것을 보는 것도 연애 중 소소한 기쁨이 아닐까 합니다. 약간 부모님의 마음이 이런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요즘은 유튜브에서도 유명하신 셰프님들이나 백선생님이 쉽고 맛있게 요리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주셔서 예전보다 실패 없이 쉽게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밀 키트 제품도 잘 나와서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공유해드린 배경화면 잘 사용해주시고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한 끼를 하시길 바랍니다. (없다면 죄송합니다.)

 

커플 일러스트 소소한하루

배경화면은 아래의 이미지를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사이즈는 1170*2532px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