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

레고 76239 다크나이트 미니 텀블러 배트맨 배트모빌

by a.k.a.ing 2022. 3. 31.
728x90
반응형

배트맨 좋아하시나요?

저는 히어로들 중 배트맨, 스파이더맨, 플래쉬를 좋아합니다.

그래서인지 장난감을 살 때에도 취향이 반영되곤 합니다.

이번에 조립해볼 레고는 기존에 30만원대에 텀블러 제품을 축소시킨 미니 텀블러, 레고 76239 제품입니다.

솔직히 남자라면 배트모빌, 배트카는 못참지.

히어로 영화 중 명작이라 불리는 다크나이트에서는 기존의 배트카가 아닌 거의 탱크형태의 텀블러가 등장해서 그 크기에 압도 당하고 간지에 반했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이나 팀버튼의 배트카와는 다른 매력.

 

큰 텀블러 레고 제품도 최근에 리뉴얼되어서 재판되었는데 저는 예전에 단종 되었을 때 제품을 구할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중국제 제품을 구매를 했었는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짝퉁은 짝퉁값을 해서..)

레고 76239 미니 텀블러 제품은 비교적 저렴한 4~5만원대의 가격이라 쉽게 구할수가 있었고 그만큼 인기가 높았습니다.

저는 출시했을 때 이마트에서 구매를 했었는데 그때도 하나 남아있었네요.

 

총 4개의 봉지와 스티커 한장, 매뉴얼이 들어 있습니다.

자주보는 배트맨 미니피규어.

이 제품에는 배트맨의 다른 페이스도 들어있는데 스케어크로우의 환각에서 보인 배트맨의 페이스인듯 합니다.

 

스티커는 한장, 많지 않아서 좋습니다.

스케어크로우 미니피규어입니다.

입부분이 수염처럼 보이고 뚫린 눈 부분이 안경처럼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

 

계속 조립중입니다.

확실히 만들면서 만드는 손맛이 있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완성된 레고 76239 미니 텀블러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정말 텀블러를 잘 표현해 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레고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을만큼 만드는 과정이 재밌었습니다.

레고 76239 미니텀블러의 정면 모습입니다.

레고 76239 미니 텀블러의 후면 모습입니다.

작은 크기 안에 집어 넣어야 할 요소들은 다 넣었네요.

추가로 더 배트맨의 배트카와 크기 비교.

실제로는 텀블러가 더 커야하지만 레고제픔으로는 비슷한 크기입니다.

조리하는데 1시간정도 걸린 것 같네요.

티비 시리즈의 올드 배트카도 만들어서 같이 전시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