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NT

타이틀 폰트 제목 폰트 추천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 세방고딕체 배민도현체 HS두꺼비체 다운

by a.k.a.ing 2021. 4. 27.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상업적으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타이틀 무료 한글 폰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짧게 글로 임팩트 있는 디자인이 필요할 때 오늘 추천해드리는 제목용 무료 폰트들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 폰트들도 있고 처음 보는 폰트들도 있겠지만 타이틀 폰트로 괜찮으니 디자인 작업을 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때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타이틀 폰트는 세방고딕체, 배민 도현체, HS두꺼비체입니다.


세방고딕체

세방그룹 창립 55주년을 맞이하여 개발한 세방그룹 전용 폰트입니다.

 

세방고딕체 라이선스

SEBANG 그룹사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폰트로서 개인, 기업 등 모든 사용자에게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폰트입니다.

 

 

SEBANG Gothic Bold.ttf
1.89MB
SEBANG Gothic.ttf
1.91MB

 

배민 도현체

배달의 민족에서 만든 폰트입니다. 

배달의민족 도현체는 작도 후 아크릴판에 자를 대고 컷팅해서 만든 옛 간판을 모티브로 한 서체입니다. 자음과 모음의 획이 서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며, 한글 서체 최초로 'ㅅ,ㅈ,ㅎ' 등의 모양이 옆에 어떤 모음이 오느냐에 따라 자동으로 달라지는 글리프(glyph)를 적용하였습니다.

 

배민 도현체 라이선스

배달의 민족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글꼴은(한나체·주아체·도현체·연성체·기랑해랑체·한나체 Air·한나체 Pro·을지로체·배민 을지로 10년 후체) 자유롭게 수정·변경하여 영리적·비영리적 목적으로 개인 및 기업 사용자가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민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글꼴(한나체·주아체·도현체·연성체·기랑해랑체·한나체 Air·한나체 Pro· 을지로체·배민 을지로10년후체)를 사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등의 이미지는 당사의 자료 수집 및 연구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치 않는 사용자는 언제든지 당사 고객센터(1600-0987/ CS@woowahan.com)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사용 가능 범위 : 간판, 현수막, 브로슈어, 포스터, 책, 잡지, 명함, 스티커, 패키지, 제품, 웹페이지, 광고 배너, E브로슈어, 영상 자막, 영화, TV광고, 웹툰, 게임 UI, 앱 UI, 뉴스레터, 웹진, 프레젠테이션, E-book, 메신저 스티커, 로고, 마크, 신문 광고, 잡지 광고, 지면 광고, 컵홀더, 부채, 쇼핑백, 컵홀더, 포장지, 핸드폰 케이스, 노트, 가방, 신발, 옷 등 상업적·비상업적 목적의 제작물 등
- 사용 불가능 범위 : 폰트 파일((otf/ttf)의 유료 판매

 

 

 

BMDOHYEON_ttf.ttf
0.77MB

 

HS두꺼비체

HS계절시리즈 폰트를 만드신 풀빛님이 만드신 폰트입니다.

폰트를 디자인하다가 '그럼 화질이 개구리지 두꺼비겠어요?' 라는 문구를 장난식으로 적었다가 폰트 이름을 정하였다고 합니다.

 

HS두꺼비체 라이선스

개인용, 상업용 전면 무료 사용 가능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수정하고 재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HS두꺼비체.ttf
1.39MB

 


이상 제목용 타이틀 폰트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