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NT

상업적 무료 폰트 타이틀 폰트 추천 제목용 폰트 추천 강한육군체

by a.k.a.ing 2021. 4. 22.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무료 폰트는 대한민국 남자들이라면 싫어할수도 있는 강한 육군체입니다.

아... 한번은 경험 할 수 있지만 두번은 경험하기 싫은 그곳...저 또한 전역하고 다시 입대하는 악몽을 꾼 적이 있습니다.....

그건 다른 문제이고 이번에 소개해드릴 군대폰트, 군인 폰트 육군 전용서체인 강한 육군체는 타이틀 폰트를 뭘 사용해볼까 고민하실 때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폰트입니다.

제목용인 강한육군 BOLD와 본문용인 강한육군 MEDIUM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본문용으로는 많이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디자인 시 본문용에 장식이 들어간 폰트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요)

 

육군 전용 서체인 강한육군체는 국가방위 중심군으로서의 위상과 국민에게 신뢰받는 강한 육군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활동적, 단단함, 민첩함을 기본 콘셉트로 디자인된 서체입니다.

 

강한육군체 라이선스

본 서체의 저작권은 대한민국 육군에 있습니다.
강한육군체는 문서, 영상, 인쇄물 등에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강한육군체를 유료로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원본의 변형 없이 사용해야 합니다.

인쇄, 웹사이트, 영상, 패키지, 임베딩, BI, CI에 상업적으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한육군체 Bold

 

강한육군 Bold.ttf
0.63MB

 

강한육군체 Medium

강한육군 Medium.ttf
0.63MB


오늘 소개해드린 대한민국 육군 전용서체인 강한 육군체는 기본은 고딕체이지만 획의 끝부분이 디자인 되어 있어서 일반적인 딱딱한 느낌의 고딕 폰트보다는 조금 날렵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특징있는 폰트들을 활용해서 자신의 머리 속에 있는 이미지를 디자인 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