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

애드센스 5월 광고 수익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비교

by a.k.a.ing 2021. 6. 13.
728x90
반응형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한지 5개월이 되었습니다.

2월부터 조금씩 글을 쓰고 애드센스 심사를 몇번 떨어지고 나서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그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기초적인 틀을 닦았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달 수 있으니 이제 블로그를 어떻게 잘 운영하느냐에 따라 광고 수익이 결정 될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든 이번 포스팅은 애드센스를 달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는 한달동안의 수익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는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겠다는 목적으로 만들었지만 아직은 방문자가 많이 있는 편이 아닙니다.

일일 방문자 200~400명 정도입니다.

6월이 되고나서부터 조금씩 수익이 늘어나는 것이 보이지만 그건 6월 수익 공개때 알려드리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막 애드센스를 달기 시작한 5월 한달간의 수익을 공개하려 합니다.

 

 

5월 한달동안 에드센스로 벌어들인 수익은 14.47 USD 이네요.

환율로 계산해보면 16,000원 정도이네요. 

작고 소중한 광고 수익이네요. 치킨 한번 시켜 먹을 수 있는 돈이네요.

 

그리고 또 같이 운영중인 블로그 애드포스트의 5월 한달 수익도 같이 공개하려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의 5월 한달 수익은 77,934원입니다.

확실히 아직은 네이버에서 유입이 많이 되다보니 네이버 블로그에서 수익이 많이 나는 편입니다.

 

아직 수익형 블로그를 만드는 블린이이지만 이렇게 수익 파이프 라인을 하나하나 늘려나가다 보면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날이 다가올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