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by a.k.a.ing 2021. 6. 17.
728x90
반응형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고 애드센스심사를 통과하여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면 조금씩 광고비가 쌓입니다.
애드센스의 경우 광고비가 10USD를 달성하게 되면 계정에 등록된 주소로 핀번호를 발송해줍니다.
핀번호를 애드센스 계정 안에서 인증을 하게되면 이제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일로 자동으로 핀번호가 담긴 우편이 발송되었다고 알려주니 미리미리 애드센스에 등록한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저는 이사하기 전 집주소가 등록되어있어서 집 주소를 수정 후 핀번호를 다시 요청했습니다.

중요사항

PIN 번호가 처음 발송된 날짜로부터 4개월 이내에 해당 PIN 번호로 주소를 인증하지 않으시면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이전 PIN 번호가 발송된지 3주가 지나야 다시 PIN번호를 요청할 수 있으니 애드센스 심사가 통과되었다면 주소부터 확인해보세요.
일반적으로 핀번호가 담긴 우편 발송 후 3주정도 걸려서 도착을 한다고 하니 주소를 잘못 입력해놓았다간 6주 정도를 기다려야 핀번호 입혁을 할 수 있겠네요. 저처럼.

PIN번호가 들어있는 구글 애드센스 우편입니다.

개봉한 우편안에 들어있는 번호를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입력해주면 이제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